광고
광고
광고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이군경회 서울시지부, 김영옥 의원에 감사패 전달
한마음걷기대회에서 상이군경 복지향상에 기여한 노력에 감사패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10/10 [06:52]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서울시지부(지부장 구본옥)는 지난달 25일 개최한 ‘2024 한마음걷기대회에서 상이군경에 대한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한 서울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구본옥 서울시지부장이 김영옥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한마음걷기대회는 국가유공자로서 긍지와 자립자활 정신을 고취하고, 회원 상호 간 우의와 친목 도모를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 신동원 부위원장(노원1), 이종환 위원(강북1, 서울시의회 부의장), 신복자 위원(동대문4), 강석주 위원(강서2)이 참석하여 상이군경회원들과 함께했다.

 

구본욱 서울시지부장은 국가유공자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관심으로 상이군경 복지에 관심을 돌려준 것에 감사하다라며 서울시지부 공동체 일동을 대표하여 김영옥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영옥 위원장은 보건복지위원회에서는 서울특별시 국가보훈대상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서울특별시 참전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개정하여보훈예우수당을 인상하고, 80세 이상의 참전유공자의 참전명예수당도 인상하여 나라를 위한 희생이 당연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라며 상이군경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대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0/10 [06:5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