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의2동, 휴가철 대비 자동차 무료점검 실시.
21일 오전 9시 30분부터 주민센터 앞 주차장에서 진행
 
디지털광진
 

 

  구의제2동(동장 강면식)에서는 여름 휴가철장거리 운행에 따른 자동차 부품결함으로 인한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자동차 무료점검’을 실시한다.

 

▲ 지난해 6월 진행되었던 구의2동 자동차 무료점검 모습     © 디지털광진

 

 

21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구의2동 주민센터 앞 주차장에서 열리는 이번 점검은 구의제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도영)에서 주관하고 월드자동차서비스센터㈜의 후원으로 실시된다.

 

점검은 월드자동차서비스센터㈜ 소속 1급정비사 5명이 엔진부, 새시부, 전기부 등 전문분야별로 나눠 냉각수와 엔진오일 보충, 타이어공기압, 배터리 등 이상여부를 점검한다.

 

또한 각종오일, 와이퍼, 워셔액 등 소모품을 무상 교환해주며 무료점검 서비스 이외에도 초보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및 자동차 전반에 대한 교육도 실시한다.

 

 

올해로 12년간 차량 무상점검을 협찬하고 있는 최형규 월드자동차서비스센터㈜ 대표는“여름철 휴가에 앞서 특히 여행 중 고속도로를 경유하는 장거리운행자들의 경우는 차량의 사전점검이 필수사항이며, 저희가 해드린 무료점검으로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오셨다는 말을 들을 때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6/20 [11:1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