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께 웃고 가꾼 구의3동’, 수고 많았습니다.
구의3동마을계획단, ‘마을계획 성과공유회 및 네트워크 파티’진행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12/18 [17:54]

 구의3동 마을계획단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하는 소박한 파티를 열었다.

 

▲ 14일 성과보고회 '버팀목'의 공연모습     © 디지털광진

 

 

구의3(동장 정민화) 마을계획단은 14일 오후 구의3동 주민센터 5층 대강당에서 구의3동 마을계획 성과공유회와 주민참여지원사업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하였다.

 

구의3동 마을계획단은 지난해 9월 마을계획단 모집을 시작해 11월 발대식과 마을계획단 활동시작, 올해 77일 마을총회 및 마을의제 선정, 이후 올해 후반기 선정된 마을의제 실천으로 숨 가쁘게 달려왔다. 이날 행사는 그 동안의 마을계획단 활동을 돌아보고 서로에 대한 격려와 지지로 지속적인 마을계획단 활동 동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마을계획단의 각 분과 단원 및 주민참여지원사업 활동모임 참여자 등이 함께 했으며, 참여자들의 공연과 성과발표, 소감 나누기 등으로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솟대와 노리개 만들기 등 체험행사에 이어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시낭송과 색소폰연주, 대중가요 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주민참여지원사업 발표, 마을계획과 마을계획단 분과별 발표 등이 진행되었다. 행사는 선물과 다과를 나누고 마술쇼를 함께 관람하는 것으로 막을 내렸다.

 

행사참가자들은 비교적 가벼운 마음으로 서로의 활동을 자랑하기도 했으며, 서로의 등을 두드리며 보다 활기찬 마을계획단의 내년도 활동을 약속하기도 했다.

 

▲ 14일 열린 구의3동 성과보고회 및 네트워크 파티     © 디지털광진

 

▲ '꼼지락'의 활동보고     © 디지털광진

 

▲ 정민화 동장과 안전자전거학교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 구의3동 최미정 마을계획전만가가 마을계획단 활동경과를 보고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 많은 박수를 받은 마술공연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18 [17:5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