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마을부녀회, 아차산해맞이 떡국 나눔
1일 동의초등학교에서 해맞이객 6,500여명에게 떡국 대접
 
디지털광진
 

아차산해맞이 행사가 열렸던 1일 광진구새마을부녀회(회장 이덕분)에서는 동의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아차산해맞이 행사 사랑의 떡국나눔을 실시했다.

 

▲ 해맞이객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있는 새마을부녀회원들     © 디지털광진

 

 

지난 1226일부터 떡국 재료를 구입하고 사골을 31일까지 사골을 끓이고 고명을 준비한 새마을부녀회는 1일 오전 730분부터 10시까지 떡국나눔을 실시했다.

 

국민은행 광진구청 지점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광진구새마을회와 새마을부녀회 회원 60여명이 함께 했으며, 추위속에 아차산을 찾은 해맞이객 6,500여명에게 떡국을 대접했다.

 

▲ 행사장 전경     © 디지털광진

 

▲ 사전에 재료를 준비한 새마을부녀회     © 디지털광진

 

▲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1/03 [18:02]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