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보공단 광진지사, 검진기관 정기점검 설명회 개최
15일부터 21일까지 3회에 걸쳐 50여개 건강검진기관 대상으로 설명회
 
디지털광진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진지사(지사장 윤은상)315일과 19, 21일 세 차례에 걸쳐 광진구 관내 50여개 건강검진기관을 대상으로 서울지역에서 최초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15일 진행된 1차 설명회 모습     © 디지털광진

 

 

공단은 설명회를 통해 문재인케어의 추진상황과 2019년 건강검진제도 주요 변경사항 및 검진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점검 계획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설명하고, 건강검진제도 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공단과 검진기관은 건강검진 품질향상을 통해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중심의 건강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의 건강수준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지역사회 일차의료기관 중심의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협력도 함께 하기로 하였다.

 

건보공단 광진지사 윤은상 지사장은 건강보험 하나로 모든 의료비를 해결하고, 건강검진을 통한 사전 예방활동 강화로 국민이 평생 건강할 수 있도록 공단과 검진기관이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검진기관 관계자들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검진기관의 준수사항, 점검내용, 유의사항, 위반사례 및 민원사례까지 상세히 안내해 주어 실무에 큰 도움이 되었다. 검진기관도 건강검진 서비스 질 향상으로 국민들이 신뢰하는 검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입력: 2019/03/18 [18:2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