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공무원노조 상생위한 간담회
24일 의회에서 간담회, 공무원노조 ‘불필요한 중복자료 요구 관행개선 ’등 협조 요청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5/24 [18:24]

광진구의회(고양석 의장)24일 의장실에서 공무원노조광진구지부(송기영 지부장) 임원진 6명과 간담회를 가졌다.

 

▲ 24일 열린 간담회에서 대화를 나누는 고양석 의장과 송기영 지부장     © 디지털광진

 

 

간담회는 오는 28일부터 열리는 제226회 제1차 정례회를 앞두고 구의회와 집행부 공무원 간의 상생,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마련되었다.

 

광진구지부는 면담에서 광진구의회에 바라는 요구사항을 전달하였고, 광진구의회는 지부가 건의한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적극적으로 수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했다.

 

광진구지부가 의회에 요구한 사항은 과다하게 불필요한 자료 및 중복자료 요구 관행개선, 공무원들에  대한 인격적인 존중, 인사청탁 등 이권개입 금지, 공무원 권익향상 및 근무조건 개선을 위한 협조 당부, 광진구의회와 광진구지부의 상생을 위한 정기적 소통 등이다.

 

고양석 의장은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이 구민에 대한 서비스로 직결된다는 점에서, 구민을 위해 일하는 공무원의 사기진작은 광진구민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할 것이다.”며 공무원노조와 상생을 위한 원활한 소통을 다짐하고 구의원과 공무원 직원 상호간 존중해 주는 풍토를 조성할 것을 약속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4 [18:2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