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4회 어르신 일·복 박람회 열려.
11일 능동로 분수광장에서. 일자리상담 및 알선, 건강 및 복지관련 부스 운영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6/12 [17:45]

광진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인분과에서는 11일 오후 능동로 분수광장에서 4회 어르신 일·복 박람회를 개최하였다.

 

▲ 11일 열린 일복박람회에서 공연단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일자리를 알선하고 복지 및 건강관련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된 이날 박람회에는 지역의 어르신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공동위원장인 화평스님을 비롯한 협의체 관계자들이 함께 했으며, 김선갑 광진구청장, 고양석 광진구의회의장, 신현택 노인회장 등 내빈들도 참석해 행사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오후 130분부터 진행된 개회식에서 민간공동위원장인 화평 스님은 환영사를 통해 어르신일자리와 복지를 테마로 한 일복박람회가 올해로 4년째를 맞는다.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일자리와 건강, 복지를 잘 챙겨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선갑 광진구청장과 고양석 의장, 신현택 노인회장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삶을 즐기시길 기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노인종합복지관, 대한노인회 광진구지회 등에서 일자리 부스를, 중곡, 자양복지관과 사회적협동조합 도우누리에서 복지부스를 운영했다. 또 광진구치매안심센터, 건대미래지식교육원, 동부여성발전센터, 광진구보건소에서는 각각 건강부스를 운영해 어르신들에게 간단한 건강검진을 해드리고 건강상담을 하였다.

 

▲ 이날 행사에는 복지, 일자리, 건강관련 부스 12개가 설치되었다.     © 디지털광진

 

▲ 어르신들의 건강을 체크해 드리고 있다.     © 디지털광진

 

▲ 축사를 하고 있는 김선갑 구청장     © 디지털광진

 

▲ 공연에 맞춰 관객들도 흥겹게 춤을 추고 있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2 [17:4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