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종철 전 시의원, 도전 창조경영인상 수상.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주최 제7회 대한민국도전페스티벌, 창조경영인 부문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07/08 [11:38]

건국대학교 도시행정연구소 센터장인 문종철 전 8, 9대 서울시의원이 5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7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시상식에서 도전 창조경영인상을 수상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최한 이날시상식은 불굴의 의지로 도전하는 진정한 한국인의 참모습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이를 축하하고 격려하며 이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각 분야에서 도전정신을 실천하는 사람을 발굴하여 시상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문종철 센터장은 서울시의회 제8대 및 제9대 의원으로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 창조적인 마인드를 갖고 지역 주민들의 불편사항 등을 즉시 해결하는 해결사 역할을 자처해오며 지역발전에 공헌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종철 센터장은서울시의회에서 8년 동안 의정활동을 할 때도 항상 지역주민만을 바라보고 지역주민을 위한 일이라면 가장 먼저 발 벗고 나서서 어려운 일을 해결해하곤 했는데 이것이 몸에 배어 변함없이 생활처럼 지내다보니 이를 인정해 준 것 같다.”고 소회를 밝힌 후 앞으로도 항상 주민들 곁에서 주민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상처 난 곳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자세로 살아가고자 한다.”고 소감소감을 밝혔다.

 

문종철 센터장은 2006년 제5대 광진구 구의원으로 당선되어 복지건설위원장을 역임하였고, 2010년 서울시의회 제8대 시 의원으로 당선되어 제9대까지 교통위원회 부위원장,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싱크홀 발생 원인조사 및 안전대책 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바 있다.

 

▲ 도전 창조경영인상을 수상한 문종철 전 서울시의원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08 [11:38]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