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원들,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 참석.
10일 경기도 포천에서 열린 대회 참석해 새마을지도자 격려
 
디지털광진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 의원들은 10일 경기도 포천시에서 개최된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에 참석해 새마을지도자들을 격려하고 새마을정신을 함께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 한마음수련대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새마을핵심 지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한마음수련대회는 새마을지도자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화합된 모습으로 새마을운동을 추진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광진구의원들과 함께 수련대회에 참석한 고양석 의장은 오늘처럼 이렇게 많은 내빈이 함께한 것을 보면 오랜 역사를 가진 새마을정신을 사랑하고 계승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 같다. 광진구를 움직이는 5개의 새마을단체장이 모두 함께 한 자리에 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 의장은 새마을운동이 과거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동력이 된 민족 최고의 국민운동이었다면 오늘날은 봉사와 사랑으로 새마을 정신이 업그레이드되어 우리나라를 진정한 선진국 반열에 오르게 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고양석 의장     © 디지털광진

 

 

아울러 고 의장은새마을정신의 높은 뜻을 기리고자 광진구의회에서도 전 의원들이 모두 함께 참석하였다. 오늘 대회를 통해 광진구 새마을회가 더욱 단합되어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시길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광진구의회 의원들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애쓰는 새마을지도자의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 국민의례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0/11 [17:2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