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정]고양석 의장, 제57주년 소방의날 기념식 참석
고양석 의장 “소방공무원들의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겠다.”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1/08 [17:45]

광진구의회 고양석 의장은 8일 오전 광진소방서에서 열린 소방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소방공무원의 노고에 감사인사를 전하고, 의용소방대원의 지역안전활동을 격려했다.

 

▲ 소방의날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는 고양석 의장     © 디지털광진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된 소방의 날은 올해로 57주년을 맞이했으며, 이날 기념식에는 소방공무원 및 유관기관장 등 100여명이 함께 했다.

 

고양석 의장은 기념식에서 지난 달 31일 독도 인근 해상에서 발생한 소방헬기 추락사고로 소방업무 여건이 개선되어야 한다는 필요성이 다시금 대두되고 있다. 소방관의 국가직 전환이 입법화를 앞에 둔 시점에서 결실을 맺어 소방업무 여건이 개선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소방공무원 여러분들이 구민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자부심을 지킬 수 있도록 광진구의회에서도 광진구청과 더불어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는 등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 또한 지난 9월 소방서와의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8대 광진구의회는 구청·경찰서·소방서 등 최일선 기관과의 소통과 협력 강화로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 자리를 통해 각 기관이 책임과 각오를 다져 구민 안전을 위한 의식을 고취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광진구의회 김미영·박삼례 의원도 함께 참석해 광진소방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8 [17:4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