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저소득 무의탁 어르신을 위한 ‘찾아가는 행복나눔 밥상’
노인복지관, SK네트윅스 ㈜워커힐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찾밥’ 진행
 
광진노인복지관 시민기자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 스님)에서는 저소득 무의탁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문화공연을 펼치는‘SK네트윅스 워커힐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찾밥행사를 개최했다.

 

▲ ‘SK네트윅스 ㈜워커힐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찾밥’행사에서 어르신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13일 오후 노인복지관 지하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함으로써 겨울철 기령보강을 돕고 양질의 문화공연을 통해 사회적 소외감을 낮추기 위해 진행되었다.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에게 저녁식사로 갈비탕을 대접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교육을 진행한 후 문화공연을 펼쳤다. 교육에서는 SK네트윅스 ()워커힐 안전관리팀이 겨울철 어르신들의 낙상 예방방법 및 스트레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직원들이 트로트, 가요 등 공연을 선사했다.

 

또한, 복지관 라인댄스팀, 차밍디스코팀의 공연과 광진초롱꽃학교 지역사회봉사단의 난타공연, 덩기덩 공연단의 민요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쳐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SK네트윅스 ()워커힐에서 목어깨마사지, 찜질기, 스마트쿠션 마사지기 등 푸짐한 경품을 지원하여 추첨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드렸다.

 

이날 행사는 SK네트윅스 워커힐에서 후원 및 지원하여 진행될 수 있었으며 지역사회 관심과 나눔으로 쌀쌀해지는 겨울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 공연 모습     © 디지털광진

 

▲ 복지관 어르신들 공연     © 디지털광진

 

▲ 건강교육     © 디지털광진

 

▲ 경품추첨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9/11/15 [20:22]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