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 2020년 시무식 개최
3일, “광진을 위해 한마음으로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 펼칠 것”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1/03 [17:35]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3일 오전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열고, 구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힘차게 도약할 것을 결의했다.

 

▲ 3일 열린 광진구의회 시무식에서 의원들이 시루떡을 자르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결의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박순복 의회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무식에서는 고양석 의장의 신년사에 이어 새해를 맞이하는 의원들의 각오와 덕담을 들었다.

 

고양석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의정활동을 돌아보며 8대 전반기 광진구의회는 구민에게 신뢰받는 품격 있는 의회를 목표로 구민 소통을 강화하고 집행부와의 수평적 상생관계를 도모하며 현장을 기반으로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2020년 새해는 지방분권에 대한 시대적 요구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힘차게 나아가야할 때로, 35만 구민의 뜻과 의지로 채워지는 광진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구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고양석 의장의 신년사에 이어 시루떡 절단식과 전은혜 부의장의 건배제의가 이어졌으며, 의원들은 신년덕담을 나눈 후 보다 발전하는 광진을 위해 한마음으로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 신년사를 하고 있는 고양석 의장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03 [17:3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