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날 전통시장 장보기 나선 김선갑 구청장.
22일 화양제일시장, 노룬산, 영동교 시장 찾아 설 장보기 진행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1/23 [17:40]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22일 설 명절을 앞두고 화양제일시장과 노룬산, 영동교 시장을 찾아 장보기에 나섰다.

 

▲ 설날 장보기에 나선 김선갑 구청장이 영동교시장에서 장을 보고 있다.     © 디지털광진

 

 

김 구청장은 이 날 직접 시장을 돌며 상인들을 격려하고, , 과일 등 제수용품 등 설 상차림에 필요한 장을 보았다. 또한 설을 앞두고 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덕담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구청장은 23일에도 중곡제일시장과 신성시장 등 지역 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를 이어갔다.

 

한편, 설 연휴를 맞아 중곡제일시장과 자양시장, 노룬산시장, 영동교시장, 화양제일시장, 면곡시장 등 지역 내 6개 전통시장에서 26일까지 다양한 전통시장 이벤트가 열린다. 구청 직원들은 전통시장 이벤트 기간과 연계하여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전 직원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실시해 지역 내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설 명절은 추운 겨울 날씨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기분 좋은 날이다라며 명절 기간동안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저렴하게 장도 보고 정도 나누는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노룬산 시장에서 상인들과 인사하는 김선갑 구청장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3 [17:4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