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사랑의 떡국나눔
설명졀 앞두고 지난 21일 새마을회관에서 어르신들에게 떡국 대접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1/28 [18:26]

광진구새마을부녀회(회장 이덕분)에서는 지난 21일 광진구 새마을회관에서 2020년 설맞이 관내어르신 사랑의 떡국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 설맞이 관내 어르신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에서 어르신들에게 목도리를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떡국나눔 행사를 위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지난 117일부터 떡국재료를 구입하여 사골을 끓이고 고명을 준비했다.

 

떡국나눔행사에서는 관내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새마을부녀회장 및 동회장 등 100여명이 준비한 떡국과 김치, 고기편육, 잡채, 과일, 떡을 대접하고 귀가하는 어르신들에게 정성으로 준비한 떡국떡과 목도리를 증정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광진구 15개동에서 새마을동부녀회장님들과 동 행정담당이 추천하였다. 어르신들은 우리의 설명절을 느끼며 부녀회원들이 직접 끓인 떡국떡을 맛있게 드시며 훈훈한 인정을 느꼈다.

 

행사를 주관한 이덕분 광진구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도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원드린다.”라며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 떡국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떡국을 먹고 있다.     © 디지털광진

 

▲ 선물을 배경으로 어르신들과 함께 하트.. 가운데가 이덕분 회장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8 [18:26]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