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사랑의 떡국나눔
설명졀 앞두고 지난 21일 새마을회관에서 어르신들에게 떡국 대접
 
디지털광진
 

광진구새마을부녀회(회장 이덕분)에서는 지난 21일 광진구 새마을회관에서 2020년 설맞이 관내어르신 사랑의 떡국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 설맞이 관내 어르신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에서 어르신들에게 목도리를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떡국나눔 행사를 위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지난 117일부터 떡국재료를 구입하여 사골을 끓이고 고명을 준비했다.

 

떡국나눔행사에서는 관내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새마을부녀회장 및 동회장 등 100여명이 준비한 떡국과 김치, 고기편육, 잡채, 과일, 떡을 대접하고 귀가하는 어르신들에게 정성으로 준비한 떡국떡과 목도리를 증정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광진구 15개동에서 새마을동부녀회장님들과 동 행정담당이 추천하였다. 어르신들은 우리의 설명절을 느끼며 부녀회원들이 직접 끓인 떡국떡을 맛있게 드시며 훈훈한 인정을 느꼈다.

 

행사를 주관한 이덕분 광진구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도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원드린다.”라며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 떡국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떡국을 먹고 있다.     © 디지털광진

 

▲ 선물을 배경으로 어르신들과 함께 하트.. 가운데가 이덕분 회장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1/28 [18:26]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