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는 언제나 이겨 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보내는 구민들 위해 광진구의회, 캠페인 광고 제작
 
디지털광진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되며 몸과 마음이 움츠러든 구민들에게 용기를 복돋아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광진구의회가 캠페인 광고를 자체 제작하여 홍보에 나섰다.

 

▲ 광진구의회 입구에 걸린 코로나극복 캠페인 현수막.     © 디지털광진

 

 

이번 광고는 우리는 언제나 이겨냈습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중심으로, 최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민들을 위해 나라가 위기일 때마다 무서운 저력으로 다시 일어섰던 과거의 경험을 토대로 다시 한번 힘을 내 위기를 극복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고양석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자영업이 무너져가고, 기업은 신음하며 ,구민 여러분들의 삶도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안다. 우리 의회에서는 그간 지속적 방역 등으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으나 이러한 노력과 더불어 현 시점에서는 구민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연일 힘듦 속에서도 저희 의회가 제작한 캠페인 광고로 구민 여러분들께서 희망과 용기를 얻고 작은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0/03/19 [18:24]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