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국회의원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갑)전혜숙, (을)고민정 출구조사 1위.
방송3사 출구조사 결과. 차이 크지 않아 갑과 을 모두 경합예측
 
디지털광진
 

KBS-MBC- SBS 등 방송3사 출구조사 결과 광진()선거구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후보가, 광진()선거구에서는 고민정 후보가 1위로 예상됐지만 차이가 얼마 되지 않아 치열한 경합이 예상되고 있다.

 

▲ 방송3사 출구조사 결과 1위를 기록한 갑 전혜숙 후보와 을 고민정 후보. 하지만 김병민, 오세훈 후보와 차이가 크지 않아 개표내내 치열한 경합이 예상되고 있다.     © 디지털광진

 

 

15일 오후 6시 투표마감 이후 615분 동시에 발표된 방송사들의 출구조사결과에 따르면 광진()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후보는 48.7%45.8%로 예측된 통합미래당 김병민 후보와 경합을 벌일 것으로 예상했다.

 

광진()선거구에서도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후보 49.3%, 통합미래당 오세훈 후보 48.8%로 거의 차이가 없어 개표가 진행되는 동안 치열한 경합을 벌일 것으로 예측됐다.

 

광진갑을에서 모두 치열한 경합이 펼쳐질 것으로 예측이 나왔지만 방송사 출구조사는 과거 선거에서 상당한 오차를 보인적도 많아 최종 결과는 개표가 시작되어야 어느 정도 드러날 전망이다.

 


 
기사입력: 2020/04/15 [18:22]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