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기 KIT’로 코로나 어려움 이겨내요‘
광진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금 모금해 취약가구에 ‘생기KIT’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5/15 [18:09]

광진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선갑 구청장, 화평스님)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을 모금, 취약계층에 일상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생기KIT'를 선물했다.

 

▲ 광진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15일 정립회관에서 열린 '생기KIT' 나눔행사에서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덕분에 챌린지'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코로나19 극복 성금 모금은 지난 4월 6일부터 27일까지 구와 동의 보장협의체 소속 위원과 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199명이 참여하여 총 1,567만원의 성금이 모아졌다.

 

협의체에서는 모아진 성금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고 일상의 에너지를 회복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생기KIT’를 제작하기로 하고 15일 오전 정립회관에서 ‘생기KIT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행사에는 광진구청 윤종장 부구청장과 화평스님, 그리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속 위원 등 70여명이 함께 했으며, ‘콩나물 키트, 손선풍기, 음료 및 먹거리, 방역물품’ 등으로 구성된 ‘생기KIT’를 만들었다.

 

이날 만들어진 ‘생기KIT’는 관내 중위소득 120% 이하 위기취약 가구 중 아동이 있는 가구와 중장년 1인 가구 등 320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선갑 구청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협의체 성금모금과 생기KIT 나눔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민들의 일상생활에 활력을 더하고 코로나19극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생기KIT’를 제작하는 보장협의체 위원들     ©디지털광진
▲ ‘생기KIT’제작 모습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15 [18:0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