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의2동 공동주차장,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 획득
광진구시설관리공단, 광진경찰서로부터 범죄예방 우수시설로 인증받아
 
디지털광진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상국)이 광진구로부터 위탁받아 관리 운영하는 구의2동 주택가공동주차장이 광진경찰서로부터 범죄예방 우수시설인증을 획득했다.

 

▲ 범죄예방 우수시설 현판식     © 디지털광진

 

 

구의2동 주택가공동주차장은 지하 1, 지상 2층 규모로 9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으며 인근 지역주민을 위한 거주자주차장과 아차산 방문객들을 위한 공영주차장으로 복합 운영되는 무인주차장이다.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 무인주차장으로 운영되는 구의2동 주택가공동주차장의 특성을 고려하여 경찰서와 핫라인 비상벨 설치, CCTV 사각지대 해소, 범죄예방 안내문, 경고표지판, 과속 방지시설 등을 설치, 보완하여 광진구에서 운영하는 주차장 최초로 범죄예방 우수시설로 인증받았다.

 

범죄예방 우수시설이란 경찰서 범죄예방 진단팀(CPO)이 직접 현장에 방문하여 방범 및 안전시설, 관리 운영 체계 등을 점검, 진단한 후에 범죄 안전이 확보되었다고 판단되면 경찰서가 인증하는 시설을 말한다.

 

김상국 이사장은 앞으로도 주차장 내 범죄예방 시스템을 고도화하여 구민이 안심하고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6/05 [22:46]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