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개별감사 시작
9일과 10일 이틀간 의회에서 진행, 11일에는 동 주민센터 감사
 
디지털광진
 

8일까지 집행부 국별감사를 모두 끝낸 광진구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위원장 박삼례)9일부터 11 개별감사를 시작했다.

 

▲ 광진구의회 본회의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행정사무감사 개별감사 모습     © 디지털광진

 

 

개별감사는 집행부가 사전에 제출한 자료를 바탕으로 의원이 집행부 공무원을 불러 11로 감사하는 것으로 올해 대면감사는 의회본회의장과 브리핑룸에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개별감사 첫날인 9일에는 기획행정위 관할 부서인 감사담당관, 홍보담당관, 정책기획단, 행정국, 기획경제국, 시설관리공단, 문화재단 등의 부서만 감사를 진행했다.

 

개별감사 이틀째인 10일에는 복지건설위원회 관할 부서에 대한 개별감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진구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개별감사를 끝낸 후 11일에는 동 주민센터 방문감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12일 강평회를 끝으로 감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 이날 본회의장에서는 총 9명의 의원들이 개별감사를 진행했다.     © 디지털광진
▲ 브리핑룸 개별감사 모습     © 디지털광진
▲ 한편, 이날 김선갑 구청장은 개별감사가 진행되고 있는 의회를 들러 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6/09 [18:1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