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병주 의원, 전국시도의장협 의정대상
29일 임기 2년 의정활동 평가 우수 지방의원들에 시상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6/30 [10:02]

서울시의회 전병주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진1선거구)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서울시의회 전병주 의원(오른쪽)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인 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으로부터 의정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전국시도지방의회협의회(회장 신원철)29일 오후 서울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지난 2년간의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친 지방의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8회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전병주 의원은 교육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서울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서울시정 발전과 서울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병주 의원은 광진구의회 의원을 거쳐 제10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됐으며, ‘유아 의무교육 및 유치원 명칭 변경을 위한 교육기본법유아교육법개정 촉구 건의안의 공동 발의, ‘사립 유치원 공공성 강화를 위한 집중 토론회 개최등 서울 교육의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서울시 출생축하용품 지원 사업자 선정의 공정성 문제 제기 및 개선안 촉구’, ‘학교시설 개방 공론화 추진등 평소 현장 민원 해결을 위해서도 노력해왔다.

 

전병주 의원은 항상 시민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나은 서울생활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짧은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30 [10:0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