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교 골목시장 이용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10일부터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고객감사 경품이벤트 실시
 
디지털광진
 

자양4동 영동교 골목시장에서는 10일부터 일정금액 이상의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경품권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 10일 오전 상인회 대표들이 축하테이프를 자르며 동행세일 시작을 알리고 있다.     © 디지털광진

 

 

12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지원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영동교시장에서 1만원 이상 물건을 구입한 고객에게 금액별(1만원 이상 1, 3만원 2, 5만원 3, 10만원 4)로 스크래치복권을 증정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해 경품을 수령하도록 했다.

 

경품은 1등 애플 아이패드 미니, 2등 애플 에어팟프로, 갤럭시 스마트워치 액티브2, 3등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케어 바디마사지 등 6등까지 50개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상인회에서는 점포별로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시장대표상품 20% 할인행사도 지행하며 이벤트 행사가 끝난 후 자체모금을 실시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싸우고 있는 광진구보건소에 과일과 떡, 한과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 영동교골목시장 입구에 마련된 부스에서 시장물건을 구입한 손님에게 경품권을 배부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 영동교골목시장 전경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7/10 [17:16]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영동교골목시장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