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장 수여
제21회 사회복지의날 기념 유공자 21명 표창장 수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09/18 [17:22]

광진구는 18일 기획상황실에서 21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사회복지 분야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 18일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오른쪽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화평 스님     © 디지털광진

 

 

구는 매년 97일인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그로부터 한 주를 사회복지주간으로 정하고 기념행사를 개최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복지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대신했다.

 

이 날 수여식에는 김선갑 광진구청장과 광진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화평스님, 표창장 수여 대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간사회복지기관 관계자 7,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6, 사회복지 기여 공무원 6명 등 21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또 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기관, 동주민센터 등 관계자들이 화상접속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사회복지의 날을 함께 기념하고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시간을 가졌다.

 

김선갑 구청장은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항상 사회복지 현장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막막하고 어려운 코로나19 시기지만 우리 모두가 마음의 손을 잡고 함께 극복해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표창장 수여식     © 디지털광진

 

▲ ‘제21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화상접속 시스템으로 참여한 사회복지 관계자들이 서로 응원 메시지를 나누고 있는 모습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18 [17:22]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