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에 대처하는 스마트한 학생생활
성동광진교육지원청, 학생 ‘등교 원격수업 체험콘텐츠’공모
 
디지털광진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정영철)113()부터 1122()까지 관내 초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상황에 대처하는 스마트 학생생활! 을 위한 2020 성동광진 학생 등교원격수업 체험 콘텐츠공모를 실시한다.

 

▲ 공모전 포스터     © 디지털광진

 

 

코로나19 상황에서 등교원격수업 장기화로 학습권 보장을 위한 운영 내실화 및 학생들의 등교원격수업 경험을 기반으로 함께 배움사례 나눔의 기회를 필요로 하고 있다. 이에 성동광진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등교원격수업 체험 콘텐츠를 공모하여 스마트 학생생활의 사례 나눔 기회를 마련하였다.

 

2020 성동광진 학생 등교원격수업 체험 콘텐츠공모는 학생들의 입장에서 코로나 19, 등교원격수업을 통해 경험하게 된 어려움과 고민, 희망과 감동, 슬기로운 등교원격수업 체험 수기 등을 담은 이해 및 공감 자료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구성하여 운영한다.

 

이번 2020 성동광진 학생 등교원격수업 체험 콘텐츠공모 분야는 초등학생 5분야, 고등학생 7분야로, 스마트 학생생활 일기, 스마트 학생생활 , 스마트 학생생활 웹툰, 스마트 학생생활 포스터, 스마트 학생생활 캘리그라피, 스마트 중고등학생 생활 캠페인송(랩포함), 스마트 중고등학생 생활 UCC로 구성된다.

 

2020 성동광진 학생 등교원격수업 체험 콘텐츠공모는 관내 초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 자유 형식으로 2020.11.3.()부터 11.22.()까지 응모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공모 안내문을 참고하면된다.

 

수상자에게는 교육장 표창과 문화상품권 부상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우리 교육지원청 각종 연수 시 교육자료로 활용하고 관내 학교 및 교육기관에 홍보 및 공유할 예정이다.

 

 정영철 교육장은 이번 스마트 학생생활! 을 위한 2020 성동광진 학생 등교원격수업 체험 콘텐츠공모로 코로나19 상황에서 등교원격수업에 따른 학생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함께 배움사례 나눔의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존중참여공감의 문화 조성으로 교육 환경의 변화를 신속하고 유연하게 반영하는 안정적인학사운영을 도모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혁신미래교육 실현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11/02 [18:0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