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민과 함께 꿈꾸는 새로운 한반도
민주평통 광진구협의회, 2032 서울평양공동올림픽 유치 기원 캠페인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12/10 [18:55]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 광진구협의회(회장 권영선, 이하 민주평통)'2032 서울평양 공동올림픽 유치'를 위한 광진구민들의 공감대 조성을 위해 광진구민과 함께 꿈꾸는 새로운 한반도캠페인을 전개 하고 있다.

 

 

▲ 자문위원 개별 홍보활동     © 디지털광진

 

 

이번 캠페인은 민주평통 제1지회(지회장 최형규), 2지회(지회장 왕태년)가 주관하고 광진구청 자치행정과와 15개 동 주민센터 협조 아래 진행되었다. 캠페인은 각 지회 자문위원이 1113일 홍보물 제작해 24일 각 동 주민센터에 홍보물을 전달하고 주민 대상 배포 활동을 벌였다. 민주평통은 연말까지 15개 동 주민센터를 통해 홍보물을 게시하고 배포 할 예정이다.

 

주민센터 관계자와 가진 간담회 자리에서 최형규 제1지회장과 왕태년 제2지회장은 "새로운 한반도 시대를 열고, 남북이 공동 번영하며 교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게 되었다. '2032 서울 평양 공동올림픽 유치'를 함께 기원하고, 홍보 내용이 각 동 주민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국민적 합의와 공감대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캠페인에 협조를 당부했다.

 

민주평통 광진구 협의회는 이번 '2032 서울 평양 공동올림픽 유치 기원 캠페인'을 시작으로 광진구민이 일상생활 속에서 한반도 평화의 가치를 발견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2021년에도 다양한 평화공감대 확산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 제1지회 홍보활동     © 디지털광진

 

▲ 제2지회 홍보활동     © 디지털광진

 

▲ 준비회의 모습     © 디지털광진

 

▲ 행사 포스터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10 [18:5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