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민정의원 ‘민주 2020 국감 우수의원’ 선정
미래 먹거리 산업 발굴과 코로나 피해 소상공인 지원 방안 제시로 좋은 평가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0/12/24 [10:00]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광진을)이 더불어민주당에서 선정한 ‘2020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우수의원상을 받았다.

 

▲ 국정감사를 하고 있는 고민정 의원     © 디지털광진

 

 

더불어민주당은 올해 정기국회 국정감사에서 민생회복, 개혁완성, 미래전환을 위한 정책제안 및 대안제시를 통해 국회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한 국회의원을 우수의원으로 선정해 18일 시상식을 가졌다.

 

고민정 의원은 등원 후 첫 번째인 이번 국정감사에서 산업부의 미래자동차산업과 신설, 산업의 디지털 전환 및 지능화 촉진에 관한 법대표발의, 정부 인증 백년가게(30년 이상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100년 이상 존속, 성장할 수 있도록 육성하고 지원), 전수조사로 기준미달 여부 자격 심사, 수출바우처사업(수출기업에 바우처 부여하고 정부보조금으로 수출마케팅 지원) 등의 SNS우리나라의 미래 먹거리 산업 발굴과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방안마련에 집중했다.

 

아울러 고 의원은 구체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마케팅 분야를 전수조사하기도 했으며, 단순히 문제제기에서 끝내지 않고 제도개선 등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방안을 도출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고민정 의원은 정쟁보다 국민을 대변하는 정책감사를 하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우수의원 선정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24 [10:0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