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곡3동, 구의2동, 중곡4동 동 소식
[광진구 동소식]코로나극복 캠페인, 전통음식 나눔, 사랑의 밑반찬 나눔 등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5/17 [13:57]

 

[중곡4]구민과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방역 캠페인

▲ 13일 중곡4동 주민자치회가 진행한 ‘코로나19 극복 방역 캠페인’  © 디지털광진


                        

중곡4동 주민자치회에서는 11일과 13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에서는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분과별로 팀을 구성해 지역 내 상가 등 다중이용시설을 돌며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모임 자제와 거리두기를 실천해줄 것을 요청했다.

 

또 마스크 착용 스티커와 마스크 스트랩 등을 배부하며 구민들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중곡3]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전통음식 체험 및 나눔

▲ 14일 중곡3동 통장협의회가 마련한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전통식품 체험 및 나눔’ 행사  © 디지털광진

 

 

중곡3동 통장협의회는 14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전통음식 체험 및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 사업은 마을공동체 마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통장협의회 회원들과 다문화가족 4가구가 참여하여 직접 장을 담그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만들어진 전통음식은 지역 내 중장년 1인 가구와 다문화가족 총 30가구에전달되었다.

 

 

[구의2]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밑반찬 나눔

▲ 구의2동자원봉사캠프의 사랑의 밑반찬 나눔  © 디지털광진



 

구의2동 자원봉사캠프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13일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 및 중장년 1인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렵게 지내고 있는 홀몸 어르신과 중장년 1인가구를 위로하고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원봉사캠프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밑반찬은 저소득층 40가구에 전달됐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17 [13:5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