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년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자신감 up 캠프
IT개발, 마케팅, 영업 3개 분야로 나눠서 진행, 각 분야별로 10명씩 모집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1/07/02 [15:37]

광진구가 코로나19로 변화된 고용시장의 환경에 대비한 취업역량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고자 청년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자신감 UP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IT개발, 마케팅, 영업 3개 분야로 나눠서 진행되며, 각 분야별로 10명씩 모집한다. 대상은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하며, 광진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구민과 관내 대학교 재학생은 우대한다. 캠프에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직무 멘토링, 면접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을 배운다.

 

IT개발 분야는 78일까지 모집하며, 전 아모레퍼시픽,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가 강의를 맡는다. 마케팅 분야는 722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고 쿠팡 엔지니어가 강사로 참여하며, 영업분야는 85일까지 참여자를 받고, 이마트24 MD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각 분야별로 2주간 대면 3, 비대면 3회 등 총 6회에 걸쳐 열린다. 대면교육은 세종대 학생회관 305A호에서, 비대면 교육은 ZOOM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진행된다. 신청은 구글 폼(http://forms.gle/BrA8ZgDP4CniDuX8)통해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광진구청 일자리정책과(전화 02-450-7068)로 문의하면 된다.

 

캠프 참여자들에게는 서류 지원용 이력서 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하고, 직무 프로젝트 수료증을 발급해준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면접이 강화되고, 수시채용을 하는 등 고용시장의 환경도 변화하고 있다라며 이번 캠프를 통해 변화된 환경에 대비할 수 역량을 키우고, 구직활동에 힘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청년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자신감 up 캠프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7/02 [15:37]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