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일헌 광진구 부구청장 취임식 열려.
백일헌 부구청장 “구청장님 및 직원들과 광진구 변화 만들겠다.”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2/08/08 [17:10]

신임 백일헌 광진구 부구청장이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 10일 열린 백일헌 부구청장 취임식 모습  © 디지털광진



광진구는 8일 오전 10시 구청 대강당에서 백일헌 부구청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에는 김경호 광진구청장을 비롯해 민원 필수 요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함께했으며, 국민의례, 광진비전 공유, 구청장 인사말씀, 신임 부구청장 취임사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백일헌 부구청장은 올해 55세로 1997년 제2회 지방고등고시를 통해 공직에 들어섰다. 백 부구청장은 재무국 재정사업단장, 서울시 감사위원회 안전감사담당관, 복지본부 장애인복지정책과장, 기획조정실 재정기획관, 안전총괄실 안전총괄관 등을 거쳐 광진구 부구청장으로 광진구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 취임사를 하고 있는 백일헌 부구청장  © 디지털광진



백일헌 부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민선 8기 광진구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직원들의 업무 추진 중 막히는 부분을 시원하게 뚫어 주고, 문제를 해결하는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김경호 구청장님 및 전 직원과 힘을 모아 광진구의 커다란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점에서 백일헌 부구청장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신임 부구청장이 기획, 복지, 감사, 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쌓아온 경력과 노하우가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8/08 [17:1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