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성연 시의원, 2024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수상
11일 소방공무원 복지 개선 및 청년정책 발굴 등의 공로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24/09/13 [05:39]

서울특별시의회 박성연 의원(국민의힘, 광진2)11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4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시상식에서 실질적인 정책을 발굴하여 입법화하는 데 기여한 공로로 ‘2024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수상했다.

 

▲ ‘2024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을 수상한 박성연 시의원  © 디지털광진



‘2024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자랑스러운인물대상 조직위원회 주최,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월간 선데이뉴스 주관으로 각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박성연 의원은 소방공무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조례 발의와 정신건강 지원을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는 등 소방공무원 복지 향상에 앞장섰다. 또한, 광장동 체육시설부지 개발, 광진구 노후 주거지 개선 등 지역 현안 해결에 기여하며,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청년층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발굴해 입법화한 성과도 있었다. 대학생들의 후생복지를 지원하는 서울특별시 대학생 아침밥 지원 조례를 제정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예비군 훈련장의 이동권을 보장하는 서울특별시 예비군 훈련장 수송버스 지원에 관한 조례를 통해 청년들의 편의 증진에 기여했다.

 

▲ 박성연 서울시의원이 이주영 명예대회장(전 국회부의장)으로부터 ‘2024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박 의원은 소방공무원과 청년층을 위한 정책을 입법화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주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서울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힌 후이 상은 저 혼자만의 성과가 아니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주신 지역주민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13 [05:39]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